웃터골초등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팝업창이 열립니다.
공지사항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글읽기

제목
[일반] 제 97회 어린이날 교장선생님 축사
이름
박찬복
작성일
2020-05-04

희망, , 행복을 꿈꾸는

웃터골초등학교어린이들에게

웃터골초등학교

교장 홍석표

  

  5월의 햇살이 빛나고 산과 들에는 가지가지 꽃들이 예쁜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소파 방정환선생이 장차 이 나라의 주인공이 될 어린이들이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랄 때 나라의 앞날이 빛날 것이다라고 생각하면서 여러분들을 생각하면서 어린이날을 제정한지 97돌이 되었습니다. 오늘 뜻깊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우리 웃터골초 어린이들에게 어린이날기념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유래없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여러분들을 보지도 못하고 이렇게 글로서 어린이날을 축하하게 된 것에 대해 무척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어린이날 노래의 가사를 쓴 윤석중 선생은 동심(童心)’에 대하여 동심은 인간의 본심이고, 양심이라 하였습니다.

동심을 가지고 있는 여러분들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이런 주인공들을 사랑과 헌신으로 키우시는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에게도 감사와 존경을 보냅니다

 

웃터골초등학교 어린이 여러분,

 꿈을 이루기 위하여 이번 온라인 학습기간에 여러분 스스로 계획하고 실천하는 역량을 키워 미래의 자랑스러운 주인공이 되어주기를 바랍니다. 97회 어린이날을 맞는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축하 인사 전합니다. 내일 하루만이라도 행복하고 이 세상의 주인이 나라는 생각을 느낄수 있는 행복한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웃터골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제 97회 어린이날 교장선생님 축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20어린이날 축사.hwp (48.50KB)
이전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부모 소식지 Vol.3
/ 박경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에서 학교폭력에 대한 학부모의 인식을 개선하고, 자녀 지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소식지입니다.

퀵메뉴

퀵메뉴
  • 글씨크기 크게
  • 글씨크기 원래대로
  • 글씨크기 작게
top으로 가기